The best Side of 야 동

내가 아무 움직임 없이 송현이 엄마의 숲만 보고 있자, 송현이 엄마는 일어나서 벽에 기대어 앉았다.그녀의 잠옷이 배 아래로 내려왔다. 송현이 엄마는 잠옷이 가려서 내가 못 보자 무릎을 세워주었다.

나는 허벅지쪽으로 해서 팬티속에 손을 집어 넣었다. 송현이 엄마의 축축한 숲이 손에 느껴져 왔다.

내 물건이 천천히 들어가자, 송현이 엄마는 그 느낌을 천천히 음미하듯 혀로 자신의 입술을 핥았다.

배가 불러 오기 시작했다. 아내는 행복해 했고 지훈은 아내를 더욱 더 사랑했다. 

송현이 엄마의 얼굴을 보았다. 그녀의 입술이 꿈틀거리고 있었다. 그입술에 키스를 하고싶었지만, 그녀가 깰 것 같아 참았다.

"정말 기쁜데, 내가 동수의 첫여자라니...그럼 내가 동수에게 여자에 대해서 가르쳐줄께"

그날 이후 아내는 피임약을 끊었다. 그리고 다시 생리를 시작했다고 했다. 

초대남들은 아내를 또 만나고 싶어 했지만 아내는 만나서 섹스를 할 때와는 한국야동 디즈니 달리 매우 냉정하게 거절했다. 

정액이 범벅이 되어 있었고, 하얀 정액의 자국은 허벅지까지 덮여 있었다. 

나는 그녀를 보지 않으려고, 얼굴을 돌렸지만 나의 눈은 그대로 송현이 엄마의 유방을 향하고 있었다.

"엥!"난 두 눈이 번쩍 뜨는 걸 느꼈다. 허리띠를 풀러 놓고 술을 마시다니.그거 말 되는군 하는 생각에서 였다.

우리가 더 이상 같이 할 수 없어지더라도 나와의 사랑이 담긴 아이라도 키우고 싶대. “ 

난 말을 하지 못했다. 아니 생각을 하지 못했다. 머릿속이 정지 되어 버린것 같았다. 

그리고 나는 고모를 그저 좋은 고모라고 생각했지, 한 성숙한 여자라고 생각하지는 않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